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해요TV 김소희, 윤채경, 움짤모음+다시보기영상

인사하는 소희

중국어로 인사하는 채경이!!

얼굴 빨개진 소희

셀카 찍는 채경

소희가 많이 망가졌습니다.ㅠ 웃는광대ㅋㅋㅋㅋ

소희의 크라잉랩

중국팬에게 하트 날리는 채경

채경이의 카라 엉덩이춤

채경이의 귀요미송

소희 치즈버거 애교

구준표~라고 하는 소희

채경이의 알람

채경이의 남친버전 알람

소희의 사투리버젼 알람!ㅋㅋㅋ

고등어김치조림 좋아하는 소희

마무리 인사하는 채경이

채경이 딸기우유!!!!ㅋㅋㅋㅋ 오늘 방송에서 제일 귀여운 장면입니다.

음악의 신 촬영에서 찍은 래쉬가드 화보를 기대하라는 채경!!

 

[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