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김소희, 윤채경 라디오 배성재의 텐 다시보기와 움짤!!!!!

 

SBS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소희와 채경이가 출연했습니다.

녹화방송을 다음팟에서 방송했습니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소희와 채경이와 꿀케미를 보여줘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라디오를 이렇게 재미있게 들었던 적이 있었나 싶네요! 

 

첫 공중파 방송이라고 합니다.

방송 보는 사람이 레드벨벳, 트와이스를 볼때보다 많았습니다.

빨리 둘도 데뷔를 하면 좋겠습니다.

 

이번 방송은 채경이와 소희를 모르시는 분도

왜 소희가 퀵소희인지, 채경이가 빚채경인지부터

소희와 채경이에게 빠질 수 있는 방송이었던 것 같습니다.

 

 

채경이가 그린 배성재 아나운서와 소희가 그린 배성재 아나운서

 

 

같은 곳에서를 추는 채경과 소희

'웃는 광대' 춤도!!

 

 

빚채경ㅋㅋㅋㅋ

돈과 관련된 얘기만 나오면 하늘을 보며 이야기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