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윤채경 지오아미 래쉬가드 촬영인터뷰, 움짤!!!!!

음악의 신2에 나왔던 윤채경의 지오아미 래쉬가드 화보촬영!!!!

e뉴스세끼와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음악의 신2에 안나왔던 예쁜 모습들이 많아서 움짤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채경이는 얼굴도 귀엽고 예쁘지만 몸매가 또 인기에 비결 아닐까요??ㅋㅋㅋ

이번 래쉬가드 촬영을 통해서 더 인기가 많아 졌을 것 같습니다.

해맑은 채경이~

소희와 셀카!

모자를 썼다 벗었다 하는 귀여운 채경이ㅋㅋㅋ

지오아미코리아와 래쉬가드 촬영 현장입니다.

노출할 지 몰랐다는 채경

ㅋㅋㅋ걱정하는 채경

숨겨진 몸매 없다는 채경

CIVA가 진짜 한번 데뷔해서 무대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2회 남았는데 ㅠㅠ

진운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는 채경

저도 개인적으로 음악의신2에 가장 웃겼던 장면은 진운이의 춤신춤왕편이라 생각합니다.ㅋㅋ

CIVA에서 구설수를 담당하는 채경

LTE와 DSP 이중계약으로 구설수 하나 만든 채경ㅋㅋㅋㅋ

음악의 신 모습이 리얼이라는 채경!!ㅋㅋ

앞으로의 활동 각오!!! IOI 떨어져서 아쉽지만 앞으로 더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