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CIVA 엠카 데뷔무대 왜불러 윤채경, 김소희, 이수민,움짤, 캡쳐모음!!!!

드디에 엠카운트다운으로 데뷔하게 된 CIVA의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CIVA가 제일 잘나간다는 이수민과 오늘 같이 컴백하는 원더걸스와 비스트ㅋㅋㅋ

해볼만하다는 이수민!!! CIVA의 비장의 무기는??

비장의 무기를 보여주는 채경!!!! 생 기계음!!ㅋㅋㅋㅋ

무대 시작전 짧게 음악의신이 나왔습니다.^^

원래 15분 준다는 걸 이수민이 힘들어할 것 같아 싫다고 했다는 이상민

ㅋㅋㅋ 채경이하고 소희 표정이!!ㅋ

디바의 왜불러를 연습하는 CIVA

자신있다는 CIVA 멤버들!!!

움짤

등장이 진짜 멋있습니다. 예능프로그램의 그룹이지만 너무 퀄리티가 좋습니다!!

춤신춤왕 진운이에게 배운 춤이 안무네요^^

귀여운 소희

채경이

ㅋㅋㅋㅋ귀여운 소희와 옆에 표정이 웃긴 수민과 채경

왜 불러~하는 소희

채경이

웨이프 파도타기ㅋㅋㅋㅋ

안무도 배윤정이 짜줬다고 하던데 역시 안무가 좋습니다!!!!

마지막 엔딩~~~ CIVA 멋있어요~ 더 활동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