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CIVA 씨아이브이에이 왜불러 뮤비 MV 움짤모음!!!!

CIVA가 '왜불러'로 데뷔를 했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반응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채경이가 생일선물로 엄청 좋은 걸 받는 것 같네요^^

뮤직비디오도 퀄리티가 엄청 좋습니다^^

채경이랑 소희, 이수민도 엄청 예쁘게 나오고 음악의신에 출연했던 스타들이 많이 나오네요^^

잠에 빠져있는 채경이와 소희!!

CIVA의 마스코트 시바견!!! 귀여워요^^

ㅋㅋㅋ소희 머리와 수민 몸, 단체 컷

쿠키 소희!

시바견과 채경이^^

이상민도 빠질 수 없죠!

모자이크 당한 수민의 입ㅋㅋㅋㅋ

간지와 CIVA를 씨바라고 하는 것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총무 김가은과 음악의 신에 나왔었던 분들^^

꼬깔을 쓰고ㅋㅋ

우쿠렐라 치는 소희~ 이번 뮤비에서 소희 정말 예뻐요^^

소희^^

채경^^

닭 잡는 채경이

뮤직비디오가 정말 예쁩니다.

소희 채경의 애교?! ㅋㅋㅋㅋㅋㅋ

연지곤지찍지~채경이ㅋㅋ

이 움짤은 진짜 레전드입니다^^ 소희의 입덕짤이 될것 같습니다.

수현이와 해인이도 나왔습니다~ 짧아서 너무 빠르네요^^

소희의 샤~

꼬옥 안아달라는 채경이와 소희~

채경이 댄스타임^^ 신났습니다~

CIVA 단체댄스 !!!!

키위 채경이^^

CIVA 계속 활동하면 안되나요??? 세명의 케미가 너무 좋아요^^ 소속사가 달라서,,ㅠㅠㅠ

또 다른 활동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