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플랜맨 윤채경 움짤모음~~~!!!!!!

기린 개인기를 보여주는 채경이ㅋㅋㅋㅋ 웃는게 해맑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이 재밌겠다는 채경^^

창피한 채경!

황인선의 개인기를 보고 채경이 대폭소

황이모와 함께 픽미 2배속!!!!!

채경이의 애교!!!

재미있게 찍고 와야쥬~~

ㅋㅋㅋㅋ '헉' 놀란 다음 인선과 '둘이 가지뭐~' 하는 채경!!!

채경이의 셀카놀이

채경이 CHU~♥

첫 날이 생각이 안난 채경이ㅋㅋㅋ

토니안에게 받은 '짱나투어' 공식 티셔츠를 리폼한 채경

태국말 배우는 채경이!

개미목소리ㅋㅋㅋㅋ

1등 할거라는 채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