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음악의 신2 CIVA 데뷔 확정!! 데뷔일은 7월 7일 페북라이브~

채경이와 소희가 이수민과 함께 있는 걸그룹 CIVA가 드디어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채경이의 생일인 7월 7일 자정 음원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7월 8일 0시)

곡은 EDM풍의 발랄한 댄스곡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합니다.

진운이에게 배운 웃는 광대춤이나

포미닛 전지윤에게 배운 랩 실력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녹음 중인 채경이 입니다!!

소희의 녹음!

이수민의 녹음모습!!!


페북라이브에서 데뷔소감과 인터뷰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MnetMusicGod/)

[인사하는 CIVA]

[7월 7일 생일인 채경이~]

[음원을 살짝 공개하는 CIVA 왜~왜~왜!!ㅋㅋ]

채경이는 진운이와의 춤신춤왕의 레슨이,

채경이는 저음을 끌어모으는 법을 배웠던 제이의 수업이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이수민은 전지윤의 랩강의가 가장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채경이는 음원이 10위까지 갈거라고 생각하고 소희는 차트인만해도 좋을 거라고 합니다.

이수민은 1위고, 수익이 3억이라고 생각한답니다.ㅋㅋㅋ

10위 공약으로 홍대에서 춤을 추겠다는 소희 채경 수민

[마지막 인사]

수익금은 CJ 도너스 캠프를 통해 전액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좋은 일을 하는 CIVA!!!! 

빨리 음원도 나오고 채경이 생일도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