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그룹/윤채경&김소희

윤채경 플랜맨 출연!!! 황인선, 제아와 함께 태국 푸켓여행!!

채경이가 은지원, 제아, 황인선과 함께 은지원의 플랜맨을 촬영하러 태국의 푸켓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데뷔도 하기전에 여기저기 예능에 나가는 채경이~ㅋㅋ

빨리 본방송이 시작되면 좋겠습니다^^

공항에서 제아, 채경, 인선 공항패션~!!!ㅋㅋ

인선 이모랑 가니 인스타그램에 채경이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MTB 타고 있는 제아, 채경, 인선

채경이 왜 이렇게 예쁘죠??ㅋㅋㅋ 핑크색 옷이 정말 잘어울립니다.

채경이 인스타에 올라온 태국 푸켓 여행사진!!!!

래쉬가드 입고 !!!! 다리를 늘렸나요??ㅋㅋㅋㅋ 원래 몸매가 좋지만..ㅋㅋ 키가 엄청 크게 보이네요^^